본문 바로가기
건강

경기도 안성병원, 경상남도 진해보건소, 서울 광진구 무료 건강 프로그램 소개

by 설기로운 세상 2023. 9. 15.
반응형

경기도 '안성병원'

1.경기도 안성병원, 소아비만 아동을 위한 예방교실 개최

경기도 안성병원은 소아비만 아동을 관리하기 위해 소아대사증후군 예방교실을 개최했습니다.

이 강의에서는 아동 발달에 맞는 열량 계산, 소아비만 식사요법과 가정에서의 실천 방법, 신호등 식이요법을 통한 소아비만 극복법, 비만 아동의 올바른 운동 방법 등이 다루어졌습니다.

안성병원은 시민의 병원으로서 아동 건강에 관심을 갖고 있으며, 소아재활 진료와 소아 야간 진료를 제공하며 지역 아동 건강을 챙기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2.진해보건소, 제4기 비만 대사증후군 관리교실 개최

글 내용관 상관없는 '진해 마음검진 이벤트'

진해보건소에서는 제4기 비만 대사증후군 관리교실을 개최하기로 했습니다. 이 교실은 비만과 대사증후군을 가진 사람들을 대상으로 건강증진센터에서 무료로 운영되며, 스트레칭, 세라밴드 운동, 유산소 운동 등을 통해 운동 및 식습관 교육과 상담을 제공합니다.

이를 통해 건강을 향상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합니다. 진해보건소는 11일부터 22일까지 참여할 사람들을 공개모집한다고 밝혔습니다.늦기전에 어서 지원해 보세요.

3.광진구, 혼자 사는 청년들을 위한 무료 건강검진 실시

광진 청년 1인가구 무료 건강검진 안내

광진구가 혼자 사는 19~39세 청년들을 위해 무료 건강검진을 제공한다고 밝혔습니다. 검진 항목은 비만도, 혈압부터 간·신장 기능, 당뇨, 빈혈, 간염, 갑상선 기능검사, 흉부 방사선 촬영 등이 포함되며, 검진 후 이상 소견자에게는 전문의 1:1 상담이 제공되며, 대사증후군 센터 건강관리와 사후관리도 철저히 이루어진다고 합니다. (건대 생 들에게 큰 이득 일 듯 합니합니다😀건대 청년들이여~놓치지 말고 꼭 받기🙂)광진구는 청년들의 건강을 챙기기 위해 다양한 무료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