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ssues

서울 5호선 오목교역 화재로 인한 열차 무정차 통과, 빠른 대응으로 인명피해 없음

by 설기로운 세상 2023. 9. 5.
반응형
서울 5호선 오목교역 화재로 인한 열차 무정차 통과, 빠른 대응으로 인명피해 없음

서울 5호선 오목교역에서 발생한 화재로 인해 많은 분들이 궁금해하고 계실 것 같아요. 이번 글에서는 화재의 상황과 대응 절차, 그리고 다행히 인명피해가 없었던 이야기를 소개해 드릴게요.

화재는 5일 오후 2시 48분에 발생했어요. 오목교역 지하 2층 환기실에서 연기가 나기 시작했고, 이로 인해 연기가 승강장으로 유입되었어요. 승객들의 안전을 위해 공사는 열차를 무정차로 통과시키고, 연기를 제거하기 위한 작업을 실시했어요.

화재는 14분 후에 진압되었고, 다행히 인명피해는 없었어요. 승객들은 신속하게 대피하여 위험에서 벗어났어요. 공사와 소방당국은 현재 화재의 원인을 조사하고 있어요. 초기 보고에 따르면 화재는 변압기에서 시작된 것으로 알려져 있어요.

화재로 인해 지하철 운행은 일시적으로 중단되었지만, 화재가 진압된 후에는 정상 운행이 재개되었어요. 공사는 승객들의 편의와 안전을 최우선으로 고려하여 작업을 진행했답니다. 현재는 화재의 원인을 파악하기 위한 조사가 진행 중이며, 추가적인 정보는 아직 알려지지 않았어요.

서울 5호선 오목교역 화재에 대한 상황과 대응, 인명피해 없이 화재가 진압된 사실 등을 알려드렸어요. 승객들의 안전과 편의를 위해 공사와 소방당국이 신속하게 대응하고 있다는 점을 강조해드립니다.

태그: #서울 #지하철 #5호선 #오목교역 #화재 #인명피해없음 #대응절차 #정상운행재개 #화재원인조사

반응형

댓글